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무의식에 편안함 각인하기 / <더해빙> 이서윤, 홍주연

22전략-읽고 쓰기

by 골트래커 2024. 3. 1. 10:40

본문

반응형
더 해빙(The Having)(50만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
부와 행운을 만나는 출발점, 마법의 감정 Having! 국내 최초로 미국에서 선(先)출간되어 세계가 먼저 찾아 읽은 『더 해빙(The Having)』. 세계적인 부자들이 성공 비결로 꼽았다는 ‘운’. 행운은 타고나는 것일까?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것일까? 물려받은 재산도, 특출난 재능도 없는 사람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대기업 창업주와 주요 경영인, 대형 투자자가 절체절명의 순간 찾는 사람, 이서윤. 그들은 그녀에게 자문을 구한 뒤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 인생의 퀀텀 점프를 이루어냈다. 일곱 살에 운명학에 입문해 동서양의 고전을 마스터하고 오랜 기간 한국의 경제계 리더들을 자문해온 저자 이서윤은 수만 건의 사례를 분석하고 성찰한 끝에 밝혀낸 ‘부와 행운의 비밀’을 이 책에 집대성했다. 자신의 감정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이 책은, 자신을 괴롭히는 불안감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두 사람의 대화를 통해 쉽게 전달되는 Having의 가르침을 단계별로 따라가다 보면 현실적이고 지속가능한 삶의 변화를 일으키도록 돕는다.
저자
이서윤, 홍주연
출판
수오서재
출판일
2020.03.01




"Having의 핵심은 편안함이죠."

"진정한 편안함이란 내 영혼이 원하는 것과 행동일 일치될 때 느껴지는 감정이에요. 흘러가는 물 위에 떠 있으면서 자연스럽게 몸을 맡기는 느낌이죠. 이 감정이 바로 우리를 부자로 이끌어주는 신호예요"




무의식에 편안함을 각인하라




마음이 편하지 않다는 말은 결국 편안한 상태로 돌아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에요.

우리 뇌는 부정문을 인식하지 못하거든요.

해당 단어에서 떠오르는 이미지만 입력하죠.

예컨대 '편안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뇌는 '편안'만 입력하고, 반대로 '짜증이 난다'고 하면 '짜증'만 각인시키는 식이죠.

이렇게 볼 때, '마음이 편안하지 않다'라는 말은 결국 편안한 상태가 본인에게는 가장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마음가짐이라는 뜻이에요.


-더 해빙 중에서



짜증난다 대신 마음이 편안하지 않다. 라고 표현하기
이것이 중요한 것 같다
나는 나의 무의식에 원하는 것을 각인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